오리온 마켓오 ‘리얼초콜릿’ 100개 매장 ‘꽃미남 마케팅’

오리온 마켓오 ‘리얼초콜릿’ 100개 매장 ‘꽃미남 마케팅’

입력 2013-02-13 00:00
업데이트 2013-02-13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마켓오 리얼초콜릿의 꽃미남 모델들이 12일 리얼초콜릿 인기 제품과 다양한 스페셜 패키지를 소개하고 있다. 오리온 제공
마켓오 리얼초콜릿의 꽃미남 모델들이 12일 리얼초콜릿 인기 제품과 다양한 스페셜 패키지를 소개하고 있다.
오리온 제공
㈜오리온의 마켓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14일까지 대형할인점과 편의점 등 전국 100여개 매장에 훈훈한 외모의 남성 모델을 배치, 마켓오 ‘리얼초콜릿’을 홍보·판매하는 ‘꽃미남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12일 밝혔다. 2010년 공식 론칭한 마켓오 ‘리얼초콜릿’은 100% 카카오버터만을 사용한 제품이다.

강주리 기자 jurik@seoul.co.kr



2013-02-13 25면
많이 본 뉴스
핵무장 논쟁,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에서 ‘독자 핵무장’과 관련해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러시아와 북한의 밀착에 대응하기 위해 핵무장이 필요하다는 의견과 평화와 경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어 반대한다는 의견이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독자 핵무장 찬성
독자 핵무장 반대
사회적 논의 필요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