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SK브로드밴드 ‘B’

[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SK브로드밴드 ‘B’

입력 2013-10-08 00:00
수정 2013-10-0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찾아가는 서비스·B타민서비스’ 만족도 높아

SK브로드밴드가 소비자 사랑을 받는 첫 번째 원동력은 ‘찾아가는 서비스’에 있다. 소비자가 상품 장애로 불편함을 느끼기 전에 먼저 방문해 장애 징후를 처리해 준다.

두 번째로는 ‘B타민서비스’를 꼽을 수 있다. 행복기사가 집을 방문해 단순히 인터넷이나 전화를 설치해 주는 것에 그치지 않고 무료로 PC 점검과 인터넷 품질을 측정해 문제점을 개선해 준다. 또한 낯선 기사의 방문에 소비자가 불편해하지 않도록 행복기사가 방문하기 전에 활짝 웃는 사진과 실명을 함께 고객의 휴대전화로 보내는 ‘행복기사 스마일 사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3-10-08 26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남북 2국가론’ 당신의 생각은?
임종석 전 대통령실 비서실장이 최근 ‘남북통일을 유보하고 2개 국가를 수용하자’는 내용의 ‘남북 2국가론’을 제안해 정치권과 학계에서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반헌법적 발상이다
논의할 필요가 있다
잘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