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 뒤 보상은? 롤 북미서버는 이미 단일모드 및 팝스타 아리·지옥의 나서스 추가

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 뒤 보상은? 롤 북미서버는 이미 단일모드 및 팝스타 아리·지옥의 나서스 추가

입력 2013-11-27 00:00
업데이트 2013-11-27 15:1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리그오브레전드 팝스타 아리 스킨. / 라이엇게임즈 홈페이지
리그오브레전드 팝스타 아리 스킨. / 라이엇게임즈 홈페이지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점검이 오후 5시까지 연장된 가운데 앞서 공지된 ‘단일 챔피언 모드’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라이엇게임즈는 27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시까지 총 6시간 동안 더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롤점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오후 12시쯤 “오후 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던 게임 업데이트 작업을 오후 5시까지 연장하게 됐다”고 수정 공지했다.

이로써 롤점검은 기존보다 4시간 연장돼 이용자들이 좀 더 기다려야 하게 됐다.

지난 25일 라이엇게임즈는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단일 챔피언 모드(One For All)’의 추가 소식과 함께 앞으로 다양한 게임 모드를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단일 챔피언 모드는 양 팀의 플레이어들이 팀별로 전원이 같은 챔피언으로 플레이하는 독특한 방식이 적용된 게임 모드이다.

앞서 지난 2012년에는 ‘펄스건 이즈리얼’ 스킨과 함께 ‘증명의 전장’을 공개하며 한 라인에서만 전투를 벌이는 방식의 독특한 시스템을 적용시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롤 북미서버와 유럽서버 등 3.14패치가 앞서 적용된 일부 지역에서는 단일 챔피언 모드로 플레이가 가능해 이들 서버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한편 롤점검이 끝난 뒤 새로운 스킨 ‘팝스타 아리’와 ‘지옥의 나서스’가 추가될 예정이라 이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도 크다. 또한 롤점검이 연장되면서 이에 따른 보상이 나올지 여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 연장 소식이 전해지자 이용자들은 “롤점검 연장되면 이번에도 보상해주나”, “리그오브레전드 롤 북미서버 접속해서 미리 체험해보고 싶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북미서버에는 ‘팝스타 아리’, ‘지옥의 나서스’ 어떻게 나왔을까”, “롤 북미서버에서 ‘팝스타 아리’ ‘지옥의 나서스’ 스킨으로 단일 챔피언 모드 해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