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50% 할인! 신제품 ‘꿀밤틴트’는 얼마?

아리따움 50% 할인! 신제품 ‘꿀밤틴트’는 얼마?

입력 2014-02-13 00:00
업데이트 2014-02-13 13:5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아리따움
아리따움
화장품 전문 브랜드 아리따움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3일 아리따움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일간 최대 50%를 할인해주는 ‘3 DAYS BIG SAL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은 이날부터 15일까지 3일간이며 향수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을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아리따움 멤버십 회원에게만 적용이 되고, 비회원 고객일 경우에는 회원가입 후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행사기간 중에는 타 쿠폰 및 포인트 사용, 적립이 불가하다.

한편 아리따움은 같은 날 꿀 성분을 함유한 ‘허니 멜팅 틴트’를 출시했다.

이른바 ‘꿀밤 틴트’라고 불리는 ‘허니 멜팅 틴트’는 틴트와 립밤의 기능을 하나에 담은 제품으로 생생한 컬러와 고영양 성분으로 촉촉한 입술을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입술 온도에 반응해 녹는 듯 발리는 허니 멜팅 포뮬라 공법도 눈길을 끈다.

아리따움의 ‘허니 멜팅 틴트’는 총 10종의 색상으로 출시 됐으며 가격은 8000원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