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이용시 무방문 무서류로 햇살론 대출자격 확인가능해 문의쇄도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이용시 무방문 무서류로 햇살론 대출자격 확인가능해 문의쇄도

입력 2014-09-05 00:00
업데이트 2014-09-05 16:5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남편이 실직하여 남편 대신 생활비를 벌기 위해 식당에서 월110만원을 받고 아르바이트를 하는 주부 A씨, 하지만 모아둔 돈도 따로 없고 110만원으론 생활비도 부족해 생활자금으로 대부업체의 고금리 신용대출을 1,000만원 받아서 생활하고 있다.

월 급여가 220만원 정도 밖에 안 되는 직장인 B씨, 아내와 자녀2명이 있어 월급으로는 생활비도 빠듯하다. 조금씩 부족한 돈을 현금서비스로 편하게 사용했지만 어느 새 원금이 불어나 800만원을 넘어서고 있다.

작은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자영업자 C씨, 불경기 속에 장사가 너무 안되어 운영마저 어려워 대부업체의 고금리 대출을 2,000만원 정도 받아 힘겹게 식당 운영을 이어가고 있다.

이런 다양한 이유로 고금리 대출이자에 힘들어하는 서민들에게 저금리로 전환대출이 가능한 서민금융정책 햇살론 바꿔드림론 새희망홀씨 등이 만들어졌다. 캐피탈 카드사의 카드론 등 대부업체의 고금리 신용대출을 이용하던 고객이 햇살론으로 전환하면 금리 수준이 연20%~40%대에서 연10%대 이하로 낮아져 이자부담이 크게 떨어진다.

햇살론은 서민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여주고자 정부가 보증을 서주고 농협, 저축은행, 새마을금고, 신협, 수협 등에서 시행하고 있으며 대환대출 2,000만원과 생계자금대출 1,000만원을 합해 최대 3,000만원까지 신용대출이 가능하다. 금리는 연8.4%~10.8%까지다.(2014년9월기준) 예를 들어 1,000만원을 36개월 대출 시 월평균이자는 4만8500원이면 되고 취급 및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으나 보증보험료 연1%는 공제된다. 상환기간은 3년 또는 5년 이내며, 상환방식은 원금균등분할방식이다.

햇살론대출자격은 최근3개월동안에 30일이상의 연체경력이 없고 월70만원이상 급여를 3회이상 수령했다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직장인뿐만 아니라 개인사업자, 일용직, 임시직 근로자도 대상이다. 기존 고금리대출을 저금리로 대환대출 및 추가 생계자금까지 한번에 실행되고 고금리대출을 보유 중이 아닌 경우 생계자금만 별도로 신청도 가능하다.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은 모든 접수나 심사가 무방문 무서류로 가능하여 간단한 본인인증만으로 한도와 이율을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한도확인 이후에도 팩스송부만으로 모든 심사가 이루어지고 최종승인확정 후 계약서 작성시 한번만 방문하면 된다. 만약 지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은 서울, 인천, 부산, 제주, 광주, 대구, 대전 등 이외 전국의 수많은 지역센터에서 운영하는 전국 무료출장 대출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직장인의 경우 상담부터 입금 받기까지 1~2일정도면 가능하며, 개인사업자의 경우는 약2주정도 소요된다.

햇살론 대환대출 및 생계자금 신청 및 상담은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정식위탁법인 홈페이지 (http://www.haetsallo.co.kr) (클릭시 바로연결)에서 자세한 안내가 가능하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