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대출자격 무서류, 무방문으로 확인가능해 승인률 높은곳으로 문의 몰려

햇살론 대출자격 무서류, 무방문으로 확인가능해 승인률 높은곳으로 문의 몰려

입력 2014-09-05 00:00
업데이트 2014-09-05 17:0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서민들의 경기가 좀처럼 좋아지지 못하면서 개인부채가 날로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장사가 되지 않는 자영업자나, 높지 않은 월급으로 부양가족들의 생계를 책임져야 하는 직장인들 중 상당수가 캐피탈사나 카드사 등 대부업체의 고금리 신용대출을 받고 있다고 한다. 이런 고금리 대출 채무에 허덕이고 있는 서민들을 위해 저금리 신용대출로 채무통합이 가능한 정부정책자금 햇살론이 그 해결방법으로 제시되고 있다.

햇살론은 새희망홀씨나 바꿔드림론에 비해 좀더 진행 할 수 있는 정부정책 서민지원자금이다. 캐피탈, 카드사 등 일반 대부업체에서 연20~40%대의 고금리 신용대출을 부담해야 하는 서민들에게 정부가 보증을 서주고 저금리로 신용대출이 가능하게 농협, 신협, 수협, 저축은행, 새마을금고 등에서 시행하고 있으며, 과다조회, 과다대출, 저신용, 저소득인 서민을 대상으로 하는 전환대출 상품이다.

대부업체의 고금리 신용대출을 이용하던 고객이 햇살론으로 전환대출을 받게 될 경우 금리 수준이 연20%~40%대에서 연9%~10%대로 낮아져 이자부담이 큰폭으로 줄어든다. 기존 고금리 신용대출을 저금리대출로 대환대출 및 추가 생계자금까지 한번에 진행되며 기존 고금리 신용대출을 보유 중이 아닌 경우 생계자금만 따로 신청도 가능하다. 그리고 햇살론 승인율 높은곳은 무방문, 무서류 대출한도조회가 가능하다.

햇살론대출자격은 월 70만원이상 급여를 3회 이상 수령하고, 최근 3개월 이내 30일 이상 연체경력이 없으면 누구나 가능하다. 대출한도는 대환대출 2,000 만원과 생계자금대출 1,000 만원을 합해 최대 3,000 만원까지 신용대출이 가능하며 금리 연8.4~10.8%까지다.(2014년8월기준) 예를 들어 1,000 만원을 36개월 대출 시 월평균이자는 4만8500원이면 되고 취급 및 중도상환수수료는 없다. 단 보증보험료 연1% 공제된다. 상환기간은 3년 또는 5년 이내며, 상환방식은 원금균등분할방식이다.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을 이용하면 직장인의 경우 1~2일 만에도 입금까지 모두 가능하며, 최종 승인 시 방문을 한번 해야 하지만, 본점이 아니라 전국 각 지서센터 서울, 대구, 부산, 울산, 광주, 대전, 제주, 인천 등 이외 수십 여 곳을 통하여 가까운 곳에서 계약서 작성이 가능하다. 일과 중 방문이 어려운 바쁜 직장인 등을 위한 전국 무료출장대출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햇살론 생계자금대출 및 대환대출에 대한 문의사항은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정식위탁법인 홈페이지 (http://www.haetsallo.co.kr) (클릭시 바로연결)에서 자세한 안내가 가능하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