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8주 집중 다이어트 프로모션 ‘다이어트 서바이벌’ 참가자 모집

커브스, 8주 집중 다이어트 프로모션 ‘다이어트 서바이벌’ 참가자 모집

입력 2023-04-06 13:51
업데이트 2023-04-06 13: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4월 한 달간 전국 220여 개 클럽에서
서바이벌 참가자 모집…다양한 우승 상품 준비


이미지 확대
커브스 제공
커브스 제공
여성 피트니스 전문 ‘커브스’가 다가오는 다이어트 성수기를 맞아 이달 한 달간 전국 220여개 클럽에서 8주 집중 다이어트 프로모션 ‘다이어트 서바이벌’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요요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 과정과 결과를 추구하는 브랜드인 커브스는 매년 연간 최대 규모의 시상을 걸고 다이어트 프로모션 ‘다이어트 서바이벌’을 진행한다. 지금까지 고강도 운동과 뛰어난 감량 성과를 선보여 전국 회원들에게 많은 기대와 사랑을 받았다.

‘다이어트 서바이벌’은 이달 한 달간 참가를 신청한 전국 커브스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가오는 다음달 1일부터 6월 24일까지 8주간 체지방률과 출석 횟수를 기준 삼아 서울, 경기, 동부, 서부 지역 별로 경쟁하여 우승자를 가린다. 이후 7월 11일에 지역별 1·2·3등까지 총 84명의 우승자들을 발표한다. 올해는 100만 원 백화점 상품권, 6개월 회원권, 커브스 뉴트리션 등 더욱 다채로운 우승 상품을 준비했다.

더불어 커브스는 다이어트에 대한 수요가 높은 상반기 동안 다이어트 서바이벌로 우수한 감량 성과를 이뤄낸 회원들을 위해 바디프로필 촬영을 지원하는 ‘커브스 바디프로필 챌린지’를 6월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고객들이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스트레칭을 30분 안에 전부 끝내는 독특한 순환운동 시스템을 직접 체험하고 가입할 수 있도록 무료체험 서비스도 상시 운영하고 있다. 커브스 무료체험은 커브스코리아 홈페이지 및 가까운 커브스 클럽으로 문의해 예약할 수 있다.

한편, 커브스 관계자는 “지난해 다이어트 서바이벌 우승자 중 체중 최고 감량자는 -14.7㎏, 체지방률 최고 감량자는 -12.4%였다. 체육시설 이용이 완화된 올해는 더욱 치열한 과정과 놀라운 성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