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준맘 픽’ 리엔케이, 쿠션 신제품 캠페인 공개

‘서준맘 픽’ 리엔케이, 쿠션 신제품 캠페인 공개

김현이 기자
김현이 기자
입력 2023-04-25 15:27
업데이트 2023-04-25 15:2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신제품 ‘래디언스 글로우 커버 쿠션’ 광고를 촬영한 코미디언 박세미. 리엔케이 제공
신제품 ‘래디언스 글로우 커버 쿠션’ 광고를 촬영한 코미디언 박세미. 리엔케이 제공
코스메틱 브랜드 리엔케이(Re:NK)는 신제품 ‘래디언스 글로우 커버 쿠션’을 출시하고 ‘서준맘’ 캐릭터로 알려진 코미디언 박세미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서준맘이 화장품 모델로 선정돼 광고 촬영을 하면서 생기는 이야기를 담아내 총 3편으로 제작했다. 서준맘 특유의 ‘세 손가락 제스쳐’를 활용해 신제품의 3가지 특징인 광채, 보습, 커버 등을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영상은 리엔케이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공개한다.

신제품은 오는 29일부터 GS샵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김현이 기자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