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패치 지름신 유도 ‘악령 자이라’ ‘바이 경관’ 가격은 얼마?

롤패치 지름신 유도 ‘악령 자이라’ ‘바이 경관’ 가격은 얼마?

입력 2013-10-31 00:00
업데이트 2013-10-31 16:0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롤 패치 업데이트가 이뤄지며 ‘악령 자이라’ 등 신규 스킨이 공개됐다. / 라이엇 게임즈 제공
롤 패치 업데이트가 이뤄지며 ‘악령 자이라’ 등 신규 스킨이 공개됐다. / 라이엇 게임즈 제공
리그오브레전드(롤) 패치가 예정보다 빨리 완료된 가운데 할로윈데이 기념 스킨이 적용돼 게이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게이머들은 특히 롤패치 이후 ’악령 자이라’와 ‘바이 경관’ 스킨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롤패치 이후 등장한 ‘악령 자이라’는 땅속에서 손이 뻗어 나오거나 묘비가 솟아나는 스킬 효과와 본진 귀환 동작이 ‘악령’ 콘셉트에 따라 구현된 것이 특징이다. 또 ’바이 경관’은 현대적인 경찰 유니폼과 새로운 디자인의 마법 공학 장갑을 장착하고 있다. 이들 스킨은 기존과 달리 한정 판매되지 않고 상점에서 영구 판매된다.

롤패치로 공개된 ’악령 자이라’는 게임머니로 150rp지만 이날부터 4일간 할인된 975rp에 구매할 수 있다. 바이 경관은 975rp다.

네티즌들은 “롤패치로 악령 자이라, 바이경관 나와서 즐겁다”, “롤패치 악령 자이라 바이경관 가격 좀 비싸도 바로 질러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