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홍보 영상’ 올해의 최고 비디오

‘제네시스 홍보 영상’ 올해의 최고 비디오

입력 2015-12-31 22:30
수정 2016-01-01 02:4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제네시스 홍보 영상’ 올해의 최고 비디오
‘제네시스 홍보 영상’ 올해의 최고 비디오 현대자동차의 고급 브랜드인 제네시스의 홍보 영상이 미국 자동차 전문지인 오토모티브 뉴스가 선정한 올해의 최고 비디오에 선정됐다고 현대차 측이 31일 밝혔다. 우주 비행사인 아빠를 그리워하는 딸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제네시스를 활용해 우주에서도 볼 수 있는 초대형 메시지를 만들어 낸다는 내용으로 지난 4월 공개됐던 작품이다.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의 고급 브랜드인 제네시스의 홍보 영상이 미국 자동차 전문지인 오토모티브 뉴스가 선정한 올해의 최고 비디오에 선정됐다고 현대차 측이 31일 밝혔다. 우주 비행사인 아빠를 그리워하는 딸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제네시스를 활용해 우주에서도 볼 수 있는 초대형 메시지를 만들어 낸다는 내용으로 지난 4월 공개됐던 작품이다.

현대자동차 제공



2016-01-01 2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5
AI의 생성이미지는 창작인가 모방인가
오픈AI가 최근 출시한 ‘챗GPT-4o 이미지 제네레이션’ 모델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인공지능(AI)이 생성한 이미지의 저작권 침해 문제가 도마 위에 올랐다. 해당 모델은 특정 애니메이션 ‘화풍’을 자유롭게 적용한 결과물을 도출해내는 것이 큰 특징으로, 콘텐츠 원작자의 저작권을 어느 범위까지 보호해야 하는지에 대한 논쟁을 불러일으켰다.
1. AI가 학습을 통해 생성한 창작물이다
2. 저작권 침해 소지가 다분한 모방물이다.
1 / 5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