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소상공인 응원 캠페인
다마스·라보와 관련된 감동적이고 특별한 사연 공모대상 500만원, 최우수상 200만원, 우수상 100만원
한국지엠(GM)이 경상용차 다마스와 라보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나만의 특별한 스토리’를 공모하는 마케팅 캠페인에 나섰다.
다마스&라보 성공 캠페인
한국지엠(GM) 제공
캠페인에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다마스 및 라보와 관련된 자신만의 독특한 사연을 쉐보레 홈페이지 등에 자유 형식으로 제출하면 된다. 발표일은 5월 3일이다.
한국지엠은 우수작으로 선정된 고객을 대상으로 중소사업 운영 컨설팅 세미나를 열고 5∼6월 중소사업 창업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다마스와 라보는 국내 최장수 판매 모델로, 30년 가까이 물류 배달 사업부터 푸드 트럭까지 소상공인의 사업에 든든한 파트너 역할을 해왔다”면서 “이번에 실시하는 다마스 라보 성공 캠페인을 통해 다마스 라보 고객의 중소사업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는 등 소상공인의 사업 성공에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준 기자 the@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