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에도 쉑쉑버거 열풍 “매장 내 의료 인력 대기까지”

폭염에도 쉑쉑버거 열풍 “매장 내 의료 인력 대기까지”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16-08-15 16:38
수정 2016-08-15 16:3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쉑쉑버거 열풍
쉑쉑버거 열풍 쉑쉑버거.
찌는 듯한 더위에도 쉑쉑버거를 맛보려는 사람들이 줄지 않고 있다. 이에 업체 측은 의료 인력을 대기 시키는 등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고 있다.

SPC그룹은 지난 9일부터 강남 쉐이크쉑(Shake Shack) 매장 앞에 간호사를 배치했다고 15일 밝혔다.

폭염에도 매장 밖에서 2~3시간 씩 줄을 서 대기하는 고객 중에는 노약자와 임산부, 어린아이까지 있어 햇볕에 오래 노출 될 경우 자칫 쓰러지는 등의 상황이 생길 것을 우려한 것이다.

지난달 22일 강남에 문을 연 뒤 한 달 가까이 지났지만 쉐이크쉑 강남 1호점 앞은 여전히 줄을 서 기다리는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