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드세요” 31일 서울 서초구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홍보 모델들이 올해 본격 출하된 캠벨 포도와 첫출하된 피오네·샤인머스켓 포도 등 다양한 포도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달부터 판매를 시작한 캠벨 포도는 국내에서 가장 많이 재배되는 품종이다. 또 이번에 첫선을 보이는 피오네와 샤인머스켓은 씨가 없고 단맛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최해국 선임기자 seaworld@seoul.co.kr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포도 드세요”
31일 서울 서초구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홍보 모델들이 올해 본격 출하된 캠벨 포도와 첫출하된 피오네·샤인머스켓 포도 등 다양한 포도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달부터 판매를 시작한 캠벨 포도는 국내에서 가장 많이 재배되는 품종이다. 또 이번에 첫선을 보이는 피오네와 샤인머스켓은 씨가 없고 단맛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최해국 선임기자 seaworld@seoul.co.kr
31일 서울 서초구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홍보 모델들이 올해 본격 출하된 캠벨 포도와 첫출하된 피오네·샤인머스켓 포도 등 다양한 포도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달부터 판매를 시작한 캠벨 포도는 국내에서 가장 많이 재배되는 품종이다. 또 이번에 첫선을 보이는 피오네와 샤인머스켓은 씨가 없고 단맛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최해국 선임기자 seaworld@seoul.co.kr
2018-08-01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