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날아라 올리브’ 광고 1주일 만에 유튜브 등 400만뷰

올리브영 ‘날아라 올리브’ 광고 1주일 만에 유튜브 등 400만뷰

심현희 기자
입력 2019-10-03 22:34
업데이트 2019-10-04 01:4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2030세대 ‘자존감 높은 삶’ 메시지

헬스앤드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의 ‘날아라 올리브’ 광고가 영상 공개 1주일 만에 유튜브 등에서 400만뷰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주고객인 2030세대가 나 자신의 정체성을 찾는 것에 집중하고, 주체적이면서도 자존감 높은 삶을 살기를 원한다는 것에 착안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날개를 펼치고 더 나은 나를 향해 날아라 올리브’를 메시지로 한 광고를 제작했다. 영상에는 ‘더 나은 나’를 꿈꾸는 이들을 ‘올리브’라 명명하고, 이들이 올리브영을 통해 더 나은 일상을 가꾸어 나가는 모습을 담았다. 연령, 성별, 직업 등이 각기 다른 ‘올리브’들이 등장해 올리브영과 함께 저마다의 방식으로 ‘나다움’을 만드는 모습을 보여 준다. 또 올리브영이 단순히 상품을 쇼핑하는 공간이 아닌,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아름다워지고 싶은 기대와 바람을 채워 주고 가능성을 활짝 펼칠 수 있는 날개를 달아 준다는 메시지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이란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 20주년을 맞아 오는 11월까지 브랜드 가치 전파를 위한 ‘날아라 올리브’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여러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심현희 기자 macduck@seoul.co.kr



2019-10-04 22면
많이 본 뉴스
핵무장 논쟁,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에서 ‘독자 핵무장’과 관련해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러시아와 북한의 밀착에 대응하기 위해 핵무장이 필요하다는 의견과 평화와 경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어 반대한다는 의견이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독자 핵무장 찬성
독자 핵무장 반대
사회적 논의 필요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