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전 ‘사전 체험 이벤트’서 호평 일색… ‘맵단맛’의 신세계

출시 전 ‘사전 체험 이벤트’서 호평 일색… ‘맵단맛’의 신세계

김태곤 기자
입력 2023-04-13 19:00
업데이트 2023-04-13 19: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푸라닭 치킨, 매운맛 치킨 ‘마불로 악마’ 출시
기존 ‘악마 치킨’ 업그레이드 버전… ‘맵단맛’ 강화
‘겉바속촉’ 치킨에 중독성 강한 매운맛 입혀

이미지 확대
‘겉바속촉’ 치킨에 중독성 강한 매운맛을 입힌 ‘마불로 악마’. 푸라닭 치킨 제공
‘겉바속촉’ 치킨에 중독성 강한 매운맛을 입힌 ‘마불로 악마’. 푸라닭 치킨 제공
푸라닭 치킨이 매운맛 신메뉴 ‘마불로 악마’를 정식 출시했다.

마불로 악마는 기존 악마 치킨의 업그레이드 버전 메뉴로 ‘마’늘과 ‘불’ 맛으‘로’ 더욱 강력한 중독성을 주는 매운맛 치킨이다. 푸라닭 치킨만의 오븐 프라이드 방식으로 조리된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치킨에 매력적이고 중독성 강한 새로운 맵단맛의 마불로 악마 소스가 더해졌다.

특히 알싸한 풍미를 더하는 갈릭 크러시드와 바삭하게 튀겨낸 파의 조화로 탄생한 더블 플레이크 토핑이 치킨 위에 뿌려져 보는 즐거움을 준다.

마불로 악마는 뼈와 순살, 윙콤보로 각각 출시됐다.

앞서 푸라닭 치킨은 지난 2월 마불로 악마 출시를 앞두고 5000명을 대상으로 사전 체험 이벤트를 했다. 당시 이벤트 리뷰 중 98.9%가 메뉴에 대한 호평으로 이뤄졌다.

푸라닭 치킨은 마불로 악마를 여러 조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블랙마불로’, ‘푸라마불로’, ‘마불로 악마에 반하다 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먼저 블랙마불로는 깊고 진한 간장과 고소하고 담백한 마늘이 어우러진 블랙알리오와 반반 구성된 메뉴다. 푸라마불로는 굽고 튀기는 오븐 프라이드의 진수인 푸라닭 치킨과 반반으로 조합된 메뉴다. 마불로 악마에 반하다 세트는 한 마리 반 메뉴로, 마불로 악마 한 마리와 푸라닭 치킨 반 마리로 구성됐다.
김태곤 객원기자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