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혁신도시에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분양

원주혁신도시에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분양

입력 2014-09-17 00:00
업데이트 2014-09-17 13:4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원주혁신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원주혁신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중흥종합건설이 강원 원주혁신도시 내에 조성하는 ’원주혁신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투시도.
중흥종합건설 제공
중흥종합건설은 강원 원주혁신도시 내에 조성하는 ‘원주혁신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견본주택을 19일 공개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 지상 최고 20층, 13개동, 전용면적 84∼131㎡의 총 850가구 규모다.

원주혁신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은 중흥종합건설 트레이드마크인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는 물론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 저층 테라스 설계 등이 적용된 명품 단지로 조성된다.

특히 주방용품, 식료품 등을 한 곳에 수납할 수 있는 주방 팬트리 설계(일부세대 제외)와 효율적인 동선의 ㄷ자형 주방가구 배치로 주부공간을 강화했다.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로 유아 풀을 포함한 실내 수영장(4라인·25m)을 비롯해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연회장, 보육실, 어린이도서관 등이 들어서 입주민이 단지 내에서 여가, 문화, 학습, 모임 등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저층부에는 실수요자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얻는 테라스를 도입해 티타임, 독서 등을 즐길 수 있는 가족만의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전 가구 남측 향 단지배치 등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이 단지가 조성되는 원주혁신도시는 한국관광공사, 국립공원관리공단, 국민건강보험공단, 대한적십자사 등 13개 공공기관이 이전한다.

치악산국립공원, 혁신도시 내 수변공원, 근린공원, 원주천 산책로 등이 인접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고 홈플러스, AK플라자, 원주시청, 원주의료원, 터미널 등 각종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원주는 평창올림픽, 기업도시, 제2영동고속도로, 원주∼제천 간 복선전철 등 미래가치가 풍부한 지역으로 손꼽힌다. (분양문의 ☎ 1644-5331)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