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꽁꽁 언 수면 아래 갇힌 친구 구조한 남성

꽁꽁 언 수면 아래 갇힌 친구 구조한 남성

손진호 기자
입력 2018-01-18 13:50
업데이트 2018-01-18 13: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Pear Video / Mister Buzz youtube
Pear Video / Mister Buzz youtube 최근 중국 산둥성의 한 호수에서 얼음 아래 갇힌 남성이 구조되는 순간의 영상 중 한 장면.

얼어붙은 호수의 얼음 밑에 갇힌 남성이 극적으로 구조됐다.

17일(현지시간) 영국 더 선은 최근 중국 산둥성의 한 호수에서 얼음 아래 갇힌 남성이 구조되는 순간의 영상을 기사와 함께 보도했다.

스마트폰으로 촬영된 영상에는 한 남성이 추운 날씨 탓에 꽁꽁 언 호수로 입수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심호흡을 한 차례 가다듬은 남성은 얼어붙은 수면 밑으로 헤엄쳐 들어갔다. 잠시 뒤, 남성은 물밖으로 나올 수 있는 얼음구멍을 찾지 못한 채 그냥 지나쳤고 더욱 깊숙한 얼음 밑으로 들어갔다.



출구를 찾지 못한 물속 남성이 익사 직전의 위기에 처하자 이를 지켜보던 친구 한 명이 호수로 급히 뛰어들어 두 발로 얼음을 부수기 시작했다. 또 다른 친구 한 명도 가세해 연장을 이용해 구조를 도왔다. 결국 얼음 밑 남성은 위험을 무릅쓴 친구들의 용감한 대응 덕분에 무사했다.

사진·영상= Pear Video / Mister Buzz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