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아보카도 너무 좋아’…귀여운 먹방 선보이는 다람쥐

‘아보카도 너무 좋아’…귀여운 먹방 선보이는 다람쥐

김민지 기자
김민지 기자
입력 2018-12-24 13:49
업데이트 2018-12-24 13:5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아보카도 너무 좋아’
‘아보카도 너무 좋아’

아보카드를 두 손에 꼭 쥐고 먹는 다람쥐의 영상이 누리꾼들의 마음을 홀렸다.

최근 동물 전문 매체 더 도도(the dodo)는 미국 플로리다주에 사는 다람쥐 시무어의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에는 시무어가 아보카도 껍질을 머리에 쓴 채 아보카도를 열심히 먹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절대 놓치지 않겠다는 듯 앙증맞은 두 손으로 아보카도를 꼭 쥔 두 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무어의 주인인 브래들리 진이라는 남성은 시무어의 유튜브 공식 계정을 만들고 그의 일상을 영상으로 공개하고 있다.

그중 가장 인기가 많은 것은 단연 ‘먹방’ 영상이다. 아보카도는 물론 복숭아, 땅콩 등 여러 가지 음식을 먹는 시무어의 모습에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시무어는 2015년 구조된 다람쥐다. 브래들리는 둥지에서 떨어져 있는 다람쥐를 발견했고, 어미의 보호 없이 다람쥐가 살기 힘들다는 생각에 집으로 데려와 보살폈다.

브래들리는 다람쥐에게 ‘시무어’라는 이름을 준 후 성인이 될 때까지 정성스레 키웠다. 시간이 흐른 후 시무어를 야생에 풀어주기 위해 공원에 데려갔지만, 시무어는 번번이 집으로 돌아왔다.

결국 브래들리는 시무어를 가족으로 받아들였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시무어의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사진·영상=Seymour the Squirrel/유튜브

김민지 기자 mingk@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