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하이라이트]

[주말 하이라이트]

입력 2011-11-05 00:00
업데이트 2011-11-05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런닝맨(SBS 일요일 오후 5시 5분) 영화배우 박예진·김수로가 ‘런닝맨’을 통해 정들었던 ‘패밀리가 떴다’ 멤버들과 재회한다. ‘런닝맨’을 이끌어 나가는, 명실공히 ‘런닝맨’의 빅맨들과 게임마왕 김수로, 달콤살벌한 예진아씨 박예진까지. 그리운 멤버들과의 재회를 시작으로 역사상 최강 근육조가 탄생한다. 김수로, 김종국, 그리고 하하의 활약이 펼쳐진다.

●풍경이 있는 여행(KBS1 토요일 오전 10시 30분) 영화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봄’의 촬영지로 유명해진 푸른 땅, 경북 청송. 이곳은 기암괴석으로 장관을 이루는 주왕산을 품고 있는 고장이다. 새빨간 홍로가 주렁주렁 열린 사과나무, 하루가 다르게 붉게 물드는 산야엔 화사한 단풍들. 가을 감성을 자극하는 이 모든 풍경을 담고 있는 청송으로 떠나 본다.

●오작교 형제들(KBS2 토요일 밤 7시 55분) 국수의 존재를 알게 된 가족들은 모두 놀라고 태식은 당황한다. 창식은 태식에게 어떻게 된 일이냐며 따져 묻다가 집을 나가라고 엄포를 놓는다. 한편 태희의 고백에 자은은 다시는 보지 말자며 돌아서고, 태희의 가슴은 아파온다. 그러나 아무리 생각해도 자은의 말을 받아들일 수 없는 태희는 다시 자은을 찾아가는데….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애정만만세(MBC 토요일 밤 9시 50분) 재미가 정수와 이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크리스탈. 분노한 크리스탈은 동우에게 재미와 이혼하라고 명령하고, 동우는 크리스탈을 설득하려고 한다. 형도의 혼자 살고 있는 집을 찾아간 정희는 직접 집안 청소를 말끔히 하며, 형도가 쉴 수 있게 해준다.

●KBS 스페셜(KBS1 일요일 밤 8시) 자원은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무기’이자 ‘권력’이다. 세계 각지에서는 이 자원을 확보하기 위한 총성 없는 전쟁이 매일 벌어지고 있다. 자원 보유국들은 에너지 패권을 지키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자원 소비국들은 자국의 생존을 위해 치열한 자원 외교를 펼치고 있다. 그리고 이 소리 없는 전장에 뛰어든 대한민국을 만나본다.

●드라마 스페셜(KBS2 일요일 밤 11시 25분) 서경시 체육회 사무국장 달재가 비리로 구속되고 사무국장 자리가 공석이 된다. 행정고시 출신 세영은 내심 국장 자리를 노리지만 뜻밖에 운동선수 출신 조필상 부장이 사무국장이 된다. 비서실장 만희는 시장에게 프로축구팀 창단을 제안하고, 그것을 빌미로 체육회 구조 조정에 들어간다.

●웨이브 K팝(OBS 일요일 오후 5시 15분) 엄선된 한류스타 아이돌과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등이 펼치는 미니 콘서트. 브라이언과 이루가 진행한다. ‘스카이프 코너’에서는 K팝 스타와 해외 현지 팬들을 스카이프를 통해 방송 중 직접 연결해주는데…. 이번 주는 여성 듀오 다비치와 일본팬들이 함께한다.
2011-11-05 21면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