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로, 유격훈련 받다가 어깨 부상…진짜 사나이 어찌 되나?

김수로, 유격훈련 받다가 어깨 부상…진짜 사나이 어찌 되나?

입력 2013-06-03 00:00
업데이트 2013-06-03 16:4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어깨 부상 소식을 알린 배우 김수로. / 김수로 트위터
어깨 부상 소식을 알린 배우 김수로. / 김수로 트위터


배우 김수로가 어깨 부상을 당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김수로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트위터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내 어깨가 다친 것을 안다”면서 부상에 대한 글을 올렸다.

이어 “열심히 살면 이럴 수도 있죠”라면서 “수술이나 재활 치료 여부는 다음 주쯤 알 수 있다”고 부상에 대해 담담한 반응을 보였다.

김수로는 현재 출연 중인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유격 훈련을 받다가 어깨를 부상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진짜 사나이’ 제작진은 지난 30일 “김수로가 대구 제50보병사단 강철부대에서 유격 훈련 촬영 도중 어깨 부상을 당해 병원을 갔다가 다시 촬영에 복귀했다”고 밝혔다.

김수로 부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수로 부상이라니, 심각하지 않기를”, “김수로 부상, 진짜 사나이 훈련 정말 리얼하게 한다”, “김수로 부상, 어서 빨리 낫기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