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다음 달 호주 시드니서 단독 공연

포미닛, 다음 달 호주 시드니서 단독 공연

입력 2013-09-01 00:00
수정 2013-09-01 12:0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포미닛은 시드니의 메트로씨어터에서 ‘4MINUTE party rock concert in Australia’라는 타이틀의 공연으로 호주에서 단독 공연을 펼쳤다. 권소현 트위터
포미닛은 시드니의 메트로씨어터에서 ‘4MINUTE party rock concert in Australia’라는 타이틀의 공연으로 호주에서 단독 공연을 펼쳤다.
권소현 트위터
걸그룹 포미닛이 다음 달 호주에서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고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가 30일 밝혔다.

포미닛은 오는 9월 1일(현지시간) 메트로씨어터시드니(Metro Theater Sydney)에서 ‘포미닛 파티 록 콘서트 인 오스트레일리아(Party Rock Concert in Australia)’란 타이틀로 호주 팬들과 만난다.

포미닛의 호주 방문은 지난 2011년 MBC가 주최한 K팝 가수들의 합동 공연에 이어 두 번째지만 단독 공연을 여는 것은 처음이다.

이들은 이날 공연에서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히트곡 ‘이름이 뭐예요?’를 비롯해 ‘핫 이슈(Hot Issue)’, ‘뮤직(Muzik)’ 등의 대표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포미닛은 이번 호주 방문에서 현지 공영방송인 SBS의 프로그램에도 출연한다. 또 한국방문의해위원회와 강원도, 원주시가 공동 주최하는 ‘2013 K팝 페스티벌’의 호주 지역 본선 심사위원을 맡는다.
걸그룹 포미닛이 다음 달 호주에서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포미닛이 다음 달 호주에서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2 / 5
연예인들의 음주방송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최근 방송인 전현무 씨와 가수 보아 씨가 취중 상태에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면서 논란이 됐습니다. 요즘 이렇게 유명인들이 SNS 등을 통한 음주방송이 하나의 트렌드가 되고 있는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음주를 조장하는 등 여러모로 부적절하다.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대중에게 다가가는 방법 중 하나다.
2 / 5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