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달밤에 체조’ 공연 포스터 화제…신곡도 공개하나?

싸이, ‘달밤에 체조’ 공연 포스터 화제…신곡도 공개하나?

입력 2013-10-28 00:00
업데이트 2013-10-28 13:5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싸이 ‘달밤에 체조’ 공연 포스터.
싸이 ‘달밤에 체조’ 공연 포스터.


가수 싸이의 ‘달밤에 체조’ 공연 포스터가 화제다.

싸이는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달밤에 체조란?’이란 짧은 글과 함께 공연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연 포스터에 담긴 글을 통해 싸이는 “저도 올 한해 아주 혼났더랬습니다. 본의 아니게 해외 강제진출 당한 지 벌써 언 1년. 그닥 ‘격’ 없던 놈이 매워 보이는 작은 고추 돼보려 있는 ‘격’, 없는 ‘격’ 총동원했더니 느는 건 영어와 스트레스 뿐이더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축제를 가도 15곡씩 하던 제가 딸랑 2곡으로 1년을 살았지 말입니다”라면서 ‘”올 한해 무지하게 애쓴 우리 ‘격’에 맞지 않는 짓 딱 하루만 합시다”라며 자신의 콘서트를 알렸다.

싸이는 “달밤에 체조! 한번 합시다. 고객을 모시는 업주의 마음으로, 싸군 올림. 집에 가면 반칙”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싸이는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공연을 갖고,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같은 곳에서 공연을 펼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