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자 홍진호 ‘GTA 군대 2’ 에 깜짝 출연 이유 뭔가했더니

2인자 홍진호 ‘GTA 군대 2’ 에 깜짝 출연 이유 뭔가했더니

입력 2013-11-17 00:00
업데이트 2013-11-17 12:3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홍진호  ‘GTA 군대 2’ 깜짝 출연
홍진호 ‘GTA 군대 2’ 깜짝 출연
유명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tvN ‘SNL 코리아’에 깜짝 출연했다.

홍진호는 오는 16일 방송된 ‘SNL 코리아’의 ‘GTA 군대 2’ 편에 카메오로 등장했다. 제작진은 “2위 징크스로 잘 알려진 홍진호이기에 ‘GTA 군대’의 ‘두 번째’ 편에 섭외했다”고 말했다.

실제 이같은 홍진호의 2인자 꼬리표는 숫자 ‘2’의 징크스로 이어져 그는 역대 2번째 스타리그 통산 100승, 역대 2번째 스타리그 명예의 전당 헌액, 역대 2번째 억대연봉 장기계약 등의 기록을 남겼다.

특히 2009년엔 영화 ‘그림자살인’의 주인공 이름이 홍진호와 같다는 이유로, 그의 팬들이 해당 영화에 평점 2점을 줘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방송에서는 김민교는 알바생 홍진호의 감언이설에 속아 다시 한 번 GTA 군대2를 구입했다. 게임을 플레이한 김민교는 4D가 지원되는 게임기를 통해 화생방 훈련 등 온갖 고통을 체험하다 게임을 끝내야 했다.

‘GTA 군대 2’에서는 군대를 다녀온 남자라면 절대 잊을 수 없는 화생방 훈련과 각개전투, 보직체험 등 코믹한 소재로 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