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해피 투게더’ 10개 음원 차트 1위 석권

박효신 ‘해피 투게더’ 10개 음원 차트 1위 석권

입력 2014-11-24 00:00
업데이트 2014-11-24 15:1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에이핑크, 신곡 공개 12시간 만에 1위 내줘

가수 박효신의 새 싱글곡 ‘해피 투게더’(HAPPY TOGETHER)가 발매와 함께 국내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했다.

박효신 ‘해피 투게더’  연합뉴스
박효신 ‘해피 투게더’
연합뉴스


걸그룹 에이핑크 연합뉴스
걸그룹 에이핑크
연합뉴스


24일 정오 발매된 박효신의 ‘해피 투게더’는 멜론, 지니, 엠넷닷컴,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올레뮤직, 몽키3, 싸이월드뮤직, 벅스 등 10개 차트 1위를 기록했다.

’해피 투게더’는 소박한 일상을 살아가는 모든 이를 위로하는 곡으로 박효신이 직접 가사를 썼다. 박효신과 절친한 가수 린이 코러스 작업에, 그룹 긱스 정재일이 작곡과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앞서 많은 사랑을 받은 노래 ‘야생화’에 이어 향후 발매될 7집에 수록될 두번째 작품이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해피 투게더’는 모두를 칭찬하고 응원하는 내용의 힐링 곡”이라며 “아름다운 기타 선율과 담담하게 말하듯 노래하는 박효신의 보컬이 듣는 이들에게 위로를 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박효신은 오는 12월12일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15주년 기념 라이브 전국 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

앞서 이날 0시 발매된 걸그룹 에이핑크의 미니앨범 타이틀곡 ‘러브’가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지만 공개 12시간 만에 박효신에게 바통을 넘기게 됐다.

’러브’는 ‘신사동 호랭이’와 ‘범이낭이’의 곡으로 첫사랑의 그리움을 슬프고 아련하게 표현한 감성 댄스곡이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핵무장 논쟁,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에서 ‘독자 핵무장’과 관련해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러시아와 북한의 밀착에 대응하기 위해 핵무장이 필요하다는 의견과 평화와 경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어 반대한다는 의견이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독자 핵무장 찬성
독자 핵무장 반대
사회적 논의 필요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