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황금 연휴, 무료 웹툰 정주행 해볼까

‘집콕’ 황금 연휴, 무료 웹툰 정주행 해볼까

김지예 기자
김지예 기자
입력 2020-04-30 12:37
업데이트 2020-04-30 12:3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시동’, ‘템빨’ 등 인기작 30편 공개

황금 연휴 기간동안 일부 혹은 전체 무료 공개되는 웹툰과 웹소설들. 카카오페이지 제공
황금 연휴 기간동안 일부 혹은 전체 무료 공개되는 웹툰과 웹소설들. 카카오페이지 제공
카카오페이지와 다음웹툰이 황금연휴를 맞아 인기작품들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 카카오페이지에 따르면 이날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웹툰, 웹소설, 도서 등 30개 작품의 일부 또는 전편을 무료로 볼 수 있다.

무료 공개 작품에는 인기 시리즈가 여럿 포함됐다. 웹소설 매출액 100억이 넘는 카카오페이지의 대표 판타지 작품 ‘템빨’을 비롯해 웹툰 ‘도굴왕’, ‘이미테이션’, ‘샤크’ 등과 웹소설 ‘4000년 만에 귀환한 대마도사’, ‘후궁계약’ 등 총 30개 작품을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500여 편까지 무료로 볼 수 있다.

다음웹툰도 이날부터 다음 달 6일까지 7편의 웹툰을 전편 무료로 공개한다. 30일에는 ‘어쩌다 발견한 7월’, 1일에는 ‘시동’, 2일에는 ‘부암동 복수자 소셜 클럽’을 무료로 볼 수있다. 세 작품은 각각 동명의 드라마와 영화로도 제작됐다. 3일에는 연재 당시 랭킹 1위를 기록했던 ‘살아말아’, 4일에는 ‘생존인간’, 5일에는 ‘믕이’ 인형으로 웹툰 굿즈 매진을 기록했던 ‘양말도깨비’, 6일에는 연재 당시 매주 실검1위에 올랐던 ‘일진의 크기’를 볼 수 있다.

김지예 기자 jiye@seoul.co.kr

많이 본 뉴스
핵무장 논쟁,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에서 ‘독자 핵무장’과 관련해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러시아와 북한의 밀착에 대응하기 위해 핵무장이 필요하다는 의견과 평화와 경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어 반대한다는 의견이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독자 핵무장 찬성
독자 핵무장 반대
사회적 논의 필요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