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 한국이 만든 공기청정기 “세계가 깜짝”

[화제] 한국이 만든 공기청정기 “세계가 깜짝”

입력 2013-10-04 00:00
업데이트 2013-10-04 10:1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나노공기청정기 ‘루바’, 뛰어난 성능으로 유럽•미국에서 유명세 ‘톡톡’

뛰어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홍콩과 미국, 유럽 등지에서 우수성을 받은 작은 중소기업의 공기청정기 ‘루바’가 화제다.



‘Love Air’를 의미하는 ‘루바(LuvA)’는 자연 현상인 정전기 생성 원리를 이용, 공기 중의 오염물질은 물론 냄새까지 제거해주는 e-나노필터를 사용해 새집증후군, 곰팡이 등의 세균성 물질 제거에도 탁월한 가정용 맞춤 공기청정기다.

나노공기청정기 ‘루바’는 e-나노필터 하나로 0.3㎛ 이하의 미세 먼지 및 0.1㎛ 이하 극세 입자의 먼지뿐만 아니라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 포름알데히드(HCHO)등의 실내공기오염물질을 제거해준다. 또한 작은 곤충의 분비물, 꽃가루, 새집증후군, 곰팡이, 비염, 천식, 알러지, 유행성독감 등의 주요 원인이 되는 세균성 물질과 담배연기, 집안 냄새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루바는 자가 필터 교체가 가능해 사용자가 스스로 쉽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으며 1~2회 재사용도 가능하다. 소음 역시 27.0dB 이하로 아이의 낮잠 시간에 사용해도 방해를 받지 않는다.



이처럼 우수한 기술력으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루바는 유럽 및 홍콩 유명 백화점에서 높은 판매율을 올리며 유명세를 톡톡히 하고 있다.

루바 관계자는 “국내 대기업과의 경쟁보다 뛰어난 기술력을 정정당당하게 평가 받을 수 있는 해외에 루바 판매를 시도했다. 그 결과 유럽, 미국, 홍콩 전역에서 30~40대 엄마들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외국의 경우 탁한 공기가 아이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굉장히 민감한 편이다. 그러던 중 루바의 우수한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이 해외 엄마들의 니즈에 부합한 것이 성공 요인 같다”고 강조했다.

뛰어난 성능과 작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홍콩과 유럽 등지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루바는

국내에서도 러브콜을 받아 루바공기청정기 전문몰(www.limefactory.co.kr)에서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최저가로 할인 판매중이다.

루바공기청정기 제품보기‣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