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하이카다이렉트(이하 하이카다이렉트)가 2014년을 맞아 운전자의 안전까지 고려한 운전자보험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하이카다이렉트 운전자보험’은 월 1만원 수준의 부담 없는 보험료로 교통사고 법률비용 및 교통상해뿐만 아니라 일반상해까지 포함한 12가지 담보를 보장하는 순수 보장성 상품으로, 보험기간은 1년과 3년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 상품은 담보 가입금액과 가입자 범위에 따라서 경제형, 기본형, 고급형과 남자개인형, 여자개인형, 부부형으로 나뉜다. 보험료는 3년 만기 상품에 경제형으로 가입 시 남성개인형의 경우는 월 9,870원, 부부가 함께 보장 받는 부부형은 월 16,600원 수준이며, 이를 일시납 조건으로 가입하면 보험료가 9.7% 정도 더 저렴해진다.
또한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초회보험료 뿐만 아니라 분납보험료(12회납/ 36회납)까지 모두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다.
하이카다이렉트 관계자는 “현대해상의 검증된 ‘하이카 서비스’와 저렴한 ‘다이렉트 보험’의 강점만을 모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시장에서 독보적인 브랜드가치를 구축하고 있다”며 “이번 운전자보험의 출시로 보다 안전한 자동차생활을 위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카다이렉트 홈페이지(www.hicardirect.com) 또는 대표전화(1577-100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