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방문이나 서류없이도 대출자격 확인가능해 문의급증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방문이나 서류없이도 대출자격 확인가능해 문의급증

입력 2014-09-05 00:00
업데이트 2014-09-05 16:5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햇살론,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 같은 서민금융상품이 햇살론 하나로 통합 되면서 대부업체에서 고금리로 받은 신용대출을 햇살론으로 전환대출하는 열풍이 불고 있다. 햇살론의 대출이자가 10%대 이하인 것에 반해 대부업체의 대출이자는 연20%~40%대 이기 때문에 큰 열풍이 불고있다.

햇살론으로 기존 직장인신용대출을 대환대출 시 체감효과가 얼마나 될까? 월250만원의 급여를 수령하는 직장인 이씨는 가족4명이 생활하기에 월급보다 지출비용이 많을 수 밖에 없어 부족한 생활비를 현금서비스로 대체했다. 하지만 원금 상환을 제때 할 수 없어 돌려 막기를 하다 보니 신용등급이 떨어졌다. 결국 대부업체의 고금리 직장인대출을 이용할 수밖에 없었지만 매달 다가오는 이자가 너무나 부담이었다. 총 2,000만원 정도를 대출받아 이자로만 월50만원 이상 나가는 상황을 반복하다 햇살론을 알게 되어 전환하니 월평균이자가 9만원대로 줄어들게 되어 이씨는 마음을 놓을 수 있었다. 물론 대환을 위해 신청하는 경우가 많지만 생계자금이 필요한 사람들은 대환과는 별도로 1,0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이처럼 파격적인 금리인하 혜택을 주는 햇살론은 캐피탈, 카드사의 카드론 등 대부업체에서 연20%~40%대의 고금리 신용대출에 힘에 겨워하는 서민들에게 저금리 신용대출이 가능하게 정부가 보증을 서주고 농협, 신협, 수협, 저축은행, 새마을금고 등에서 시행하고 있는 정부정책 서민대출 공동브랜드다. 과다조회, 과다대출,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도 저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해주는 정부정책 신용대출상품이다.

햇살론대출자격은 월70만원이상 급여를 3회 이상 수령하고, 최근3개월 이내 30일 이상 연체경력이 없으면 누구나 가능하다. 대출한도는 생계자금대출 1천만원과 대환대출 2천만원을 합해 최대 3천만원까지이며 금리는 연8.4%~10.8%까지다.(2014년8월기준) 한 예로 1천만원을 대출 받으면 월평균이자는 4만8000원이면 된다. 취급 및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으나 보증보험료가 연1% 공제된다. 상환기간은 최장 5년까지 택할 수 있으며 상환방식은 원금균등분할방식이다.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은 무서류, 무방문으로 모든 접수나 심사가 가능하며 한도확인 이후에도 팩스 송부만으로 모든 심사가 이루어진다. 직장인의 경우 상담부터 입금 받기까지 1~2일정도면 가능하다. 단 최종 승인 확정 후 계약서 작성시 단 한번은 방문하여야 된다. 하지만 방문이 어려운 사람들은 전국의 수 많은 지서센터에서 운영하는 무료출장 대출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햇살론 신용대출을 신청 및 상담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정식위탁법인 홈페이지 (http://www.sunshinelo.co.kr) (클릭시 바로연결) 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