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무서류 무방문 대출자격 확인시 신용대출이자 70%절감가능해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무서류 무방문 대출자격 확인시 신용대출이자 70%절감가능해

입력 2014-09-26 00:00
업데이트 2014-09-26 17:3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연봉이 2,400만원 정도인 직장인 A씨는 급여로는 생활비도 빠듯하여 부족한 돈을 카드사 현금서비스로 대체했다. 하지만 원금 상환을 제대로 못하고 원금이 불어나면서 신용등급이 떨어지기 시작했고 결국 대부업체의 고금리 직장인대출을 이용할 수밖에 없었다. A씨의 개인 부채는 어느 새 1,200만원 가까이 늘어났고, 연30%대의 고금리 대출이자가 너무나 부담이어서 밤에 잠도 제대로 못 이뤘다.

이와 비슷한 이유로 연20~40%대의 고금리 직장인신용대출을 부담해야 하는 서민들에게 연10%대 이하의 저금리로 채무통합이 가능한 정부정책자금 햇살론이 그 해결방법으로 제시되고 있다.

햇살론은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과 함께 3대정부정책 서민지원자금 중 하나로, 대부업체(카드사, 캐피탈)에서 연20%~40%대의 고금리 신용대출을 부담해야 하는 서민들에게 연10%대 이하의 낮은 금리로 대출이 가능하게 정부가 신용보증을 대신 서주고 수협, 신협, 저축은행, 농협, 새마을금고 등에서 시행하고 있는 정부정책자금 서민대출 공동브랜드다.

햇살론대출자격을 보면 월70만원이상 급여를 3회이상 수령한 이력과, 최근 3개월동안 30일이상 연체경력이 없으면 신청이 가능하다. 연소득 4천만원 이하의 과다조회, 과다대출, 저소득, 저신용 서민을 대상으로 하는 서민대출 상품이다. 고금리 신용대출을 이용하던 고객이 햇살론으로 전환하면 금리 수준이 20%~40%대에서 10%대로 낮아져 이자부담이 크게 줄어 들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은 기존 고금리 신용대출을 보유 중이 아닌 경우엔 생계자금만 별도로 신청도 가능하다. 햇살론 대출한도는 대환대출 2,000만원과 생계자금 1,000만원을 합해 최대3,000만원까지이며 금리는 연8.4%~10.8%까지다.(2014년9월기준) 1,000만원을 36개월로 대출 시 월평균이자가 4만8500원이면 된다. 취급 및 중도상환수수료는 없다. 하지만 보증보험료는 연1% 공제된다. 상환기간은 3년 또는 5년이내며 상환방식은 원금균등분할방식이다.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은 무서류 무방문으로 모든 접수나 심사가 가능하여 간단한 본인인증만으로 한도와 이율을 바로 확인 가능하다. 한도확인 이후 팩스 송부만으로도 모든 심사가 이루어지고 최종 승인 확정 후 계약서 작성시 한번만 방문하면 된다. 직장인대출인 경우 상담부터 입금 받기까지 1~2일정도면 가능하다.

최종 승인 시 계약서 작성은 지점을 방문하거나 직장인처럼 시간을 내가 어려운 고객들은 서울, 인천, 제주, 경기도(성남, 분당, 부천, 동두천, 의정부, 수원, 안양, 일산, 용인, 평촌, 영통, 하남), 충청도(대전, 천안, 예산, 청주), 경상도(부산, 울산, 대구, 창원), 전라도(광주, 전주, 여수, 순천), 강원도(춘천) 등 전국의 지역센터에서 운영하는 무료출장 대출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햇살론 신용대출을 신청 및 상담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정식위탁법인 홈페이지 (http://www.e-sunshinelon.co.kr) (클릭시바로연결)으로 문의하면 된다.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