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가 가기 전에 영어스피킹 왕초보 탈출하자

올해가 가기 전에 영어스피킹 왕초보 탈출하자

입력 2014-09-29 00:00
업데이트 2014-09-29 09:5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EBSlang 영어회화 패키지 ‘킹목달’, 영어스피킹 학습동기부여 효과



2014년 초 영어회화 공부를 새해 목표로 잡은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2014년이 세 달 남짓 남은 이 때, 새해 목표를 실천하지 못한 채 ‘작심삼일’로 영어회화 공부를 포기해 버린 이들도 적지 않다.

하지만 이렇게 포기하기는 이르다. 지금부터라도 매일 공부한다면 올해 안에 영어회화 왕초보에서 탈출할 수 있다.

인기 스피킹 인강 ‘EBS 스피킹목표달성(킹목달)’은 EBSlang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스피킹 강좌들을 동기부여 시스템을 통해 자신이 목표한 기간 동안 꾸준히 공부할 수 있게 도와준다.

EBS 킹목달은 스피킹 왕초보들이 지루하지 않게 공부할 수 있도록 매일 하루 10분으로 시작하는 EBS 야나두 기초 영어회화부터 2,000개의 문장을 노래로 배우는 유쾌한 2000문장 Stalking 암기코스, 일상 생활영어뿐만 아니라 영작, 자유대화를 가능하게 하는 입트영 기초 일상생활, 한국인을 위한 이야기 영작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강의들로 구성되어 있다.

EBS킹목달의 가장 큰 특징은 ‘동기부여 시스템’에 있다. 동기부여 시스템은 100%현금환급과 장학금 제도로 구성된다. EBS킹목달은 수강기간에 따라 100코스, 180코스, 365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킹목달365 코스를 기준으로 매일 공부하고 학습일기를 작성하면 하루 1,000원씩 수강료를 100% 환급해준다. 게다가 1일 1회 연속 학습일기 작성 시 최대 16만원의 장학금까지 지급함으로써 수강생의 학습동기부여에 힘이 되고 있다.

이처럼 수강생의 꾸준한 학습을 돕는 환급 및 장학금 제도는 완강까지 이어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되고, 이를 통해 수강생들은 올바른 학습 습관을 형성하여 영어회화에 대한 자신감과 실력을 키우게 된다.

이러한 동기부여시스템의 효과는 수강생들의 후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EBS킹목달 수강생 박O택 씨는 “하루도 빠짐없이 공부하면서 ‘뭔가 되겠다. 공부는 습관이구나!’ 딱 그것이 가슴속에 박혔습니다. 이젠 머릿속 생생한 영어가 말로 나옵니다”라고 후기를 남겼다. 수강생 한O주 씨도 “매일 공부하고 연습하니 회화 실력이 훨씬 늘었어요. 과연 내가 할 수 있을까 생각했지만 이렇게 성공하니 기분도 너무 좋아요!” 라고 만족스러워했다.

한편, EBS킹목달 수강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EBSlang 홈페이지(www.ebslan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