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요! 쿠션’…악마쿠션, 어디서 구해요?

‘구해요! 쿠션’…악마쿠션, 어디서 구해요?

입력 2014-09-29 00:00
업데이트 2014-09-29 14: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뷰티브랜드 라라베시의 악마쿠션 SS가 포털사이트 커뮤니티에서 일명 ‘구해요 쿠션’으로 불리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악마쿠션 SS는 소셜커머스에서 매진 행진을 이어갔던 에어쿠션 제품으로, 실제로 티켓몬스터에서는 하루 만에 2만개 판매 돌파를 한 데 이어 공식 쇼핑몰에서는 8차 완판 기록을 세우며 사람들의 시선을 모은 바 있다.

그러나 현재는 돈이 있어도 못 사는 일명 ‘구해요 쿠션’이 된 가운데 이 제품을 구매하려는 문의만 이어지고 있다고 이 회사는 전했다.

29일 ㈜케이비퍼시픽의 뷰티브랜드 라라베시에 따르면, 악마쿠션 SS는 소셜커머스에서 완판된 후 약 한달 넘게 시중에서 구매할 수 없게 되었으며, 이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많은 여성이 각종 커뮤니티에 관련 문의를 올리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잠정적으로도 판매되지 않는 상황에도 불구하고 악마쿠션 SS가 이처럼 인기를 얻는 데는 우수한 제품력에 그 비결이 있다고 이 회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관계자는 “악마쿠션 SS는 프랑스산 화산송이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지조절과 유수분 밸런스를 적절하게 조절해줄 수 있다”며 “악마의 뽀송함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매력이다”고 말했다.

또한 “BB크림의 강력한 커버력과 CC크림의 얇고 가벼운 발림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적은 양으로도 우수한 커버력과 밀착력을 24시간 동안 간직할 수 있다”며 “이런 이유로 악마쿠션 SS 완판 후 약 1000여 건의 재입고 문의가 들어올 정도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라라베시는 이 같은 인기를 힘입어 올해 10월 중순, 건조한 가을과 겨울철에 사용할 수 있는 ‘악마쿠션 FW’를 출시할 계획이다. 이 제품은 가을과 겨울철에 유독 건조해지는 건성피부 타입을 가진 여성을 위한 것이며, 또한 유분과 피지가 많은 지성피부를 가진 여성을 위해 악마쿠션 SS도 재입고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에서 ‘악마쿠션’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