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방문 호텔 베딩서비스 ‘화이트위클리’런칭!

가정방문 호텔 베딩서비스 ‘화이트위클리’런칭!

입력 2014-09-30 00:00
업데이트 2014-09-30 14: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고급 호텔과 같은 잠자리 제공해주는 호텔 베딩서비스

매일 호텔에서와 같은 쾌적한 침구에서 잠들고 일어나는 것은 누구나 한 번쯤 꿈꿔본 희망사항이다. 하지만 가정에서 호텔과 같이 침구를 관리하기란 사실상 불가능하다. 그런데, 이와 같은 불가능한 희망을 실현시켜 줄 수 있는 서비스가 생겼다. 바로 가정을 방문해 고급 호텔과 같은 잠자리를 제공해주는 ‘호텔 베딩서비스’다.



새로운 침구 문화를 선도하는 화이트위클리(www.whiteweekly.com)는 매주 깨끗한 침구로 교체해주는 국내 최초 호텔 베딩서비스 ‘화이트위클리’를 런칭했다.

화이트위클리 서비스를 신청하게 되면 주기적인 교체와 세탁을 하는 베딩서비스를 위해 고급호텔침구 2세트가 제공된다. 제공되는 침구제품은 5성급 호텔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제품이며, 이불솜은 솜털 93%로 구성된 최고급 유러피언 거위털 이불솜과 알러지 케어를 위한 마이크로화이버 이불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고객은 가입상품에 따라 1주~2주간 침구를 사용하게 된다. 사용된 침구는 수거하고 호텔처럼 직접 베딩키퍼가 새로운 침구로 교체해준다.

기본적으로 호텔침구 2세트(이불커버, 매트리스커버, 매트리스패드, 베개커버)가 제공되며 기호에 따라 거위털 이불솜(겨울용, 간절기용)과 마이크로화이버 이불솜(겨울용, 간절기용) 중에서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서비스 가입만으로 4계절 동안 필요한 모든 종류의 침구를 갖추게 된다. 서비스 상품은 A세트(거위털 6종 풀세트), B세트(마이크로화이버 6종 풀세트), C세트(커버세트, 이불솜 미제공)와 실속형 상품인 이코노믹 세트로 구성돼 있다.

월 회원제로 운영되는 화이트위클리는 싱글사이즈의 경우 1주 코스는 매달 3만9천원~7만3천원, 2주 코스는 2만9천원~5만5천원이며, 퀸사이즈의 경우 1주 코스는 매달 3만9천원~7만7천원, 2주 코스는 2만9천원~5만9천원이다.

침구류 위생과 집먼지 진드기 제거를 위해 전문가들은 최소 2주에 한번씩 침구류 세탁을 권장하고 있지만 실상은 그렇지 못하다. 실제로 화이트위클리가 조사한 ‘국내 가정 침구/이불 세탁 주기’ 자료에 따르면 ‘2주 이내에 세탁을 한다’는 비율이 22%에 불과하다. 이는 영국의 82%와 비교하면 한참 떨어지는 수치다. 우리나라 고유의 이불담요 문화의 영향과 협소한 가정용 세탁기의 한계상 빈번한 세탁이 어려운 점이 그 이유로 파악되고 있다.

이와 관련, 화이트위클리의 특장점 중 하나는 특별한 침구 관리법이다. 화이트위클리는 1가정 1세탁기의 프라이빗 시스템으로 1가정의 침구만을 단독으로 세탁한다. 반드시 온수로 세탁을 하며, 진드기 박멸을 위해 55도 이상의 고온 열풍으로 건조한다. 아토피, 천식과 같이 피부와 호흡기가 민감한 고객들을 위해서는 프리미엄 친환경 세제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서비스 이용기간 동안은 무상으로 애프터서비스가 제공되며, 요청에 따라서는 손님용 침구까지 신청할 수 있다.

화이트위클리는 호텔 베딩서비스라는 새로운 침구문화의 보급을 위해 모든 고객에게 ‘2주간의 무상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침구 제품과 베딩서비스를 충분히 경험 할 시간을 제공한 이후에 서비스 가입을 받는다.

화이트위클리 장창주 대표는 “화이트위클리 서비스는 침구 위생에 대한 민감도가 높은 30대 주부와 해외여행 및 리조트 경험이 많은 골드미스를 주 타겟으로 하고 있다”며, “가정용 세탁기와 건조공간의 한계로 침구류 청결 관리에 소홀한 문제점을 해결하고, 가격 거품을 뺀 고급 호텔식 침구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하고자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한편, 런칭 기념으로 2주간의 무상 체험 프로그램 기간 중 SNS에 사용후기를 작성한 고객들에게 서비스상품 1단계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SNS 후기작성 특별 가격 혜택’과 지인 추천시 추천한 고객과 지인 모두에게 1개월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1+1 지인추천 1개월 무료 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