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사마’ 정만호, 송승헌 따라잡기 영상 화제

‘만사마’ 정만호, 송승헌 따라잡기 영상 화제

입력 2016-04-22 14:49
수정 2016-04-22 15:0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정만호 만사마 SNP 광고 모델 발탁
정만호 만사마 SNP 광고 모델 발탁
‘만사마’로 유명한 개그맨 정만호의 ‘송승헌 따라잡기 패러디 영상’이 화제다.

영상에서 정만호는 동갑내기 피부미남 송승헌이 출연한 광고를 그대로 재현하고 있다. 정만호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본인의 피부를 온몸으로 느끼는 듯한 코믹한 설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정만호 패러디 영상은 SNP몰 또는 유튜브 및 블로그, 페이스북 등 같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P관계자는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팩 광고에 정만호를 캐스팅한 이유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쉽게 SNP 브랜드를 소개하고자 패러디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며 “무조건 예쁘고 멋있는 얼굴보다 개성 있고 친근한 외모를 선호하는 시대적 변화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고 밝혔다.

한편 영상을 제작한 ㈜에스디생명공학은 동물 마스크팩으로 주목 받고 있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SNP와 감성 코스메틱 서울카페를 보유하고 있는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지난 2월 서울시 우수기업 공동브랜드인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에 선정됐다.

이민옥 서울시의원, 청각·언어장애인 복지 증진 공로 인정감사장 받아

이민옥 서울시의원(성동3, 더불어민주당)은 지난 6일 서울시농아인협회 성동구지회로부터 청각·언어장애인들의 복지 증진과 공동체 형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장을 받았다. 이날 감사장 수여식은 성동구이동복지센터에서 열린 ‘2025년 따뜻한 겨울나눔 지원사업 성동구 농아인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 잔치’ 행사에서 진행됐으며, 성동구 청각·언어장애인들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의원은 그동안 장애인의 복지 증진과 사회적 포용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으며, 특히 지역사회와의 연계 지원을 통해 청각·언어장애인들의 공동체 형성에 힘써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서울시농아인협회 성동구지회는 감사장을 통해 “귀하께서는 장애인의 복지 증진과 사회적 포용 환경 조성과 지역사회와의 연계 지원을 통해 청각·언어장애인들의 공동체 형성에 힘써 추진한 공로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성동구 농아인청각·언어장애인들의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감사장을 드린다”고 밝혔다. 이 의원은 “청각·언어장애인 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실질적인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해온 것이 인정받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감사장은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해 더욱 힘차게
thumbnail - 이민옥 서울시의원, 청각·언어장애인 복지 증진 공로 인정감사장 받아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