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2017 우수기업 우수상품] 참존 디알프로그 A-크림, 울긋불긋 성난 피부를 구하라

[2017 우수기업 우수상품] 참존 디알프로그 A-크림, 울긋불긋 성난 피부를 구하라

입력 2017-03-28 17:02
업데이트 2017-03-29 03:2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365일 피부보호 상비 크림

피부장인의 노하우를 담은 디알프로그는 1966년 피부전문 약국에서 시작한 브랜드다. ‘바르게 만든 더모코스메틱’이란 슬로건에 ‘피부의 겉모습보다는 속부터 건강하게 가꿔야 한다’는 이념을 신조로 하고 있다.
현재 디알프로그는 디알프로그 쇼핑몰과 온라인몰, 면세점, 그리고 전국 올리브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황사, 미세먼지, 꽃가루 등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요인이 늘어나는 요즘 바르게 만든 더모코스메틱 디알프로그가 A-크림을 통해 피부 고민의 솔루션을 제시한다.

●약국에서 사랑받던 크림을 새롭게 리뉴얼한 ‘디알프로그 A-크림’

‘디알프로그 A-크림’은 1966년 서울 중구의 한 약국에서 시작됐다. 약국을 연 김광석 약사는 피부병 환자들의 치료일지를 빠짐없이 기록하고 분석해 피부병 치료 노하우를 얻었다고 한다. 피부 특성과 트러블의 양상, 그에 따른 대처방안에 이르는 많은 자료를 수집해 30만 명이 넘는 치료 데이터를 구축하게 됐으며 피부에 대한 열정과 노력이 담긴 이 자료는 어느 전문 연구소에서도 얻지 못한 독자적인 노하우가 됐다고.

당시 피보약국에서는 피부에 좋은 약재들을 모아 ‘A크림’이란 제품을 개발했다. 이 크림을 시작으로 피보약국은 전국적으로 명성을 얻게 됐고 이후 디알프로그 브랜드 탄생의 초석이 됐다. 이 A크림을 2017년 새롭게 재현한 제품이 바로 ‘디알프로그 A-크림’이다.

●자극에 민감한 피부엔 365일 ‘피부보호 상비 크림’

디알프로그 A-크림은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해주는 집중 케어 크림이다. 주름개선과 미백의 이중기능성을 갖췄으며 작은 스트레스에도 쉽게 지치는 피부의 기력을 보충해 힘 있는 피부를 만든다.

또한 멀티 비타민 성분이 연약해진 피부를 외부 자극으로부터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보호하며, 다양한 영양 성분이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때문에 365일 집에 두고 사용하는 ‘피부보호 상비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이 크림은 양파 추출물과 병풀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진정과 재생에 도움을 준다. 양파 추출물은 흉터 치료제에 쓰이는 대표적인 성분이며 화상 치료제에도 사용될 정도로 재생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상처 치유 성분으로 유명한 병풀 추출물은 치유와 주름 예방 등의 효과까지 갖춰 성분에 민감한 사람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고 한다.

디알프로그 A-크림은 사용감이 가볍고 편안해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입소문 나기도 했다. 밀림 현상이 적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평이다.

디알프로그 관계자는 “파라벤, 벤조페논, 인공 색소, 미네랄 오일, 페녹시 에탄올 등 피부에 해로운 5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며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이기 때문에 예민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2017-03-29 39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