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비즈+] 아시아나 항공 고객만족도 4년째 1위

[비즈+] 아시아나 항공 고객만족도 4년째 1위

입력 2017-10-12 20:50
업데이트 2017-10-12 22:4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아시아나항공은 ‘2017 한국 산업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4년 연속 항공 부문 1위에 올랐다고 12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KCSI는 국내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나타내는 종합지수로, 매년 평가를 거쳐 고객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발표한다.

2017-10-13 21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