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이 또 다시 열애설에 휩싸였다.
7일 배우 박신혜(29)와 최태준(28)의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소속사 측이 사실 확인에 나섰다.

이날 최태준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박신혜와 열애설에 대해 본인 확인 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박신혜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박신혜가 해외 일정으로 현재 파리에 있다. 확인 중이다”라는 입장을 내놨다.

소속사 측은 이어 “두 사람은 같은 학교 선후배 사이로, 평소 친하게 지내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두 사람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동문이다. 두 사람은 앞서 지난해 5월,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이를 부인한 바 있다.

한편 이날 한 매체는 박신혜와 최태준이 열애 중이라며, 1년 남짓 만남을 이어 오고 있다고 전했다.

최태준은 2001년 SBS 드라마 ‘피아노’로 데뷔,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못난이 주의보’, ‘미씽나인’, ‘옥중화’, ‘부탁해요 엄마’등에 출연했다.

박신혜는 지난 2003년 이승환 뮤직비디오 ‘꽃’으로 연예계에 발을 디뎠다. 드라마 ‘천국의 계단’, ‘닥터스’, ‘피노키오’, ‘상속자들’, ‘이웃집 꽃미남’, ‘넌 내게 반했어’, ‘미남이시네요’, ‘궁S’등 다수 작품에서 연기를 펼쳤다. 영화 ‘침묵’, ‘형’, 상의원‘, ’7번방의 선물‘, ’뷰티 인사이드‘에 출연했다.

사진=뉴스1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