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김생민 ‘미투’ 충격에 팬카페 통장요정 회원들 대거 탈퇴 조짐

김생민 ‘미투’ 충격에 팬카페 통장요정 회원들 대거 탈퇴 조짐

입력 2018-04-02 14:25
업데이트 2018-04-02 14:2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방송인 김생민이 10년 전 여성스태프에게 성추행을 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그의 팬카페에는 탈퇴하겠다는 회원들의 글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통장요정 김생민 팬카페>는 회원수 3만5516명이다. 한 회원은 “정말 너무 충격이다. 술 먹고 그럴 수도 있다는 말에 실망이 크다. 탈퇴하겠다”라는 글을 올렸고 뒤이어 다른 회원들도 탈퇴의사를 밝히고 있다.
미투 김생민 팬카페 상황
미투 김생민 팬카페 상황 통장요정 김생민 팬카페
2일 디스패치는 김생민이 2008년 가을 2건의 성추행을 저질렀으며 그 중 한 명의 피해자에게 사과했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김생민은 지난달 21일 피해자에게 용서를 구하기 위해 만남을 가졌고 “미안하다”는 말을 반복했다.

김생민은 이 자리에서 “10년이 지났다. 내가 어떤 말을 해도 변명으로 들릴 것 같아 죄송하다는 말밖에 못 하겠다. 술에 너무 취해 바보 같은 일을 (했다)”며 “제가 원래는 좋은 사람”이라고 말했다.

피해자는 이에 “그때 많이 취하지 않았다. 회식 장소에서 빠져나와 다른 방을 잡을 정도로…”라고 반박했다. 피해자는 “무턱대고 미안하다고 하지 마라”면서 “사과를 한다니 받겠지만 사건 공개를 막을 수는 없다.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게 방관하고 싶지 않다”고 했다.

김생민을 만난 피해자 A씨는 과거 방송사 스태프로 일하던 중 한 프로그램 회식 자리에서 성추행을 당했다고 말했다. 당시 김생민은 A씨를 노래방 복도 끝 방으로 불러 강제로 포옹하는 등 추행을 했고 A씨는 자신을 찾으러 온 다른 선배 덕에 그 자리를 벗어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런 일이 방송가에서 묻히고 누군가 상처를 안은 채 살아간다면 나 역시 가해자의 대열에 서는 것과 다를 바 없다”며 “그래서 이 일을 폭로하기로 마음먹었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