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비상상담실에서 고객들이 카드 재발급 관련 상담을 하고 있다.](https://img.seoul.co.kr/img/upload/2014/01/22/SSI_20140122143708.jpg)
손형준 기자 boltagoo@seoul.co.kr
![KB국민카드 비상상담실에서 고객들이 카드 재발급 관련 상담을 하고 있다.](https://img.seoul.co.kr//img/upload/2014/01/22/SSI_20140122143708.jpg)
KB국민카드 비상상담실에서 고객들이 카드 재발급 관련 상담을 하고 있다.
KB국민카드, 농협카드, 롯데카드 등 대형카드사에서 1억건이 넘는 고객 개인정보 유출 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22일 서울 종로구 내수동 KB국민카드 본사에 마련된 개인정보 비상상담실에서 고객들이 카드 재발급 관련 상담을 하고 있다.
손형준 기자 boltagoo@seoul.co.kr
손형준 기자 boltagoo@seoul.co.kr
KB국민카드, 농협카드, 롯데카드 등 대형카드사에서 1억건이 넘는 고객 개인정보 유출 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22일 서울 종로구 내수동 KB국민카드 본사에 마련된 개인정보 비상상담실에서 고객들이 카드 재발급 관련 상담을 하고 있다.
손형준 기자 boltago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