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광진... 가을빗속을 걸었네

낭만 광진... 가을빗속을 걸었네

강신 기자
강신 기자
입력 2024-09-23 17:04
수정 2024-09-23 17:0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우천에도 ‘광진가족 함께 걷기’ 성료

이미지 확대
김경호(왼쪽) 서울 광진구청장이  ‘2024 광진가족 한강 함께 걷기대회’ 현장에서 구민과 대화하고 있다. 광진구 제공
김경호(왼쪽) 서울 광진구청장이 ‘2024 광진가족 한강 함께 걷기대회’ 현장에서 구민과 대화하고 있다. 광진구 제공


서울 광진구가 지난 21일 뚝섬한강공원에서 ‘2024 광진가족 한강 함께 걷기대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광진구체육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비가 오는 날씨에도 400여명이 참가했다. 광진구는 안전사고에 대비해 각종 행사를 생략하고 코스도 짧게 조정했다.

대회는 힘찬 구호와 함께 뚝섬한강공원 인공암벽장에서 출발했다. 청담대교 하부를 돌아 다시 인공암벽장으로 돌아오는 1km미터 코스로 약 20분 가량 진행됐다.

완주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재활용가방을 기념품으로 제공했다. 추첨을 통해 텔레비전, 무선청소기, 커피머신 등 경품도 제공했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비가 오는 이른 아침에도 걷기대회에 함께 해주신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건강을 지키는데 가장 기본적인 체육활동인 걷기를 생활화하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통해 구민과 소통하며 건강한 걷기문화를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남북 2국가론’ 당신의 생각은?
임종석 전 대통령실 비서실장이 최근 ‘남북통일을 유보하고 2개 국가를 수용하자’는 내용의 ‘남북 2국가론’을 제안해 정치권과 학계에서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반헌법적 발상이다
논의할 필요가 있다
잘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