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지속성장 브랜드 LG전자 세계 4위

美 지속성장 브랜드 LG전자 세계 4위

입력 2010-10-13 00:00
업데이트 2010-10-13 00:4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LG전자는 최근 미국의 브랜드 컨설팅 업체인 랜더 어소시에이츠가 발표한 지속성장 브랜드 순위 조사에서 아시아 기업 가운데 가장 높은 4위를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는 조사 결과를 인용해 닌텐도와 구글, 애플 등이 포함된 상위 10개 기업을 소개했다.

LG전자는 2006년부터 지난해까지 브랜드 파워가 55% 강화됐며, ‘Life’s Good’이라는 슬로건으로 경기침체기 고객에게 새로운 이미지로 다가가는 데 성공했다고 포브스는 평가했다. 또한 소비자들에게 인간적인 이미지, 기술과 디자인을 강조한 이미지 등을 함께 제시하고 있다고 포브스는 덧붙였다.

류지영기자 superryu@seoul.co.kr

2010-10-13 18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