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질에 집중 ‘그린 라이프’ 선도”
서병운 상무
2009년 9월에는 2020년까지 에너지 사용량이 거의 없는 ‘제로 에너지 하우스’를 만들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하고, 이를 위해 친환경·신재생 에너지 주거상품으로 구성된 상품전략인 ‘그린 프리미엄’을 발표하여 친환경 주거문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2010년도에는 푸르지오에서 ´start 0 life´ 캠페인을 시작하여 푸르지오는 ‘쓸데없는 것을 버리고 줄여서 본질에 집중’하는 새로운 개념의 그린 프리미엄 라이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새로운 주거 철학을 수립해 나갈 예정입니다.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대우건설은 앞으로도 ‘푸르지오’를 기존에 일방적인 채널의 광고 커뮤니케이션이 아닌 ‘소통이 가능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방침으로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2010-11-25 39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