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서울광고대상] 건설부문 최우수상 -대우건설 ‘푸르지오, 0에서 시작하다’

[제16회 서울광고대상] 건설부문 최우수상 -대우건설 ‘푸르지오, 0에서 시작하다’

입력 2010-11-25 00:00
업데이트 2010-11-25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본질에 집중 ‘그린 라이프’ 선도”

이미지 확대
서병운 상무
서병운 상무
대우건설은 지난 1995년 업계 최초로 친환경 개념을 공동주택에 도입한 ‘그린홈, 크린아파트’를 선보였으며 2003년부터는 이를 계승한 친환경 아파트 브랜드인 ‘푸르지오’를 통해 친환경 철학과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2009년 9월에는 2020년까지 에너지 사용량이 거의 없는 ‘제로 에너지 하우스’를 만들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하고, 이를 위해 친환경·신재생 에너지 주거상품으로 구성된 상품전략인 ‘그린 프리미엄’을 발표하여 친환경 주거문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2010년도에는 푸르지오에서 ´start 0 life´ 캠페인을 시작하여 푸르지오는 ‘쓸데없는 것을 버리고 줄여서 본질에 집중’하는 새로운 개념의 그린 프리미엄 라이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새로운 주거 철학을 수립해 나갈 예정입니다.

이미지 확대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대우건설은 앞으로도 ‘푸르지오’를 기존에 일방적인 채널의 광고 커뮤니케이션이 아닌 ‘소통이 가능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방침으로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2010-11-25 39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