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고급 야영 ‘글램핑’이 대세”

“이젠 고급 야영 ‘글램핑’이 대세”

입력 2012-09-13 00:00
업데이트 2012-09-13 0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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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젠 고급 야영 ‘글램핑’이 대세”
“이젠 고급 야영 ‘글램핑’이 대세” 아웃도어 브랜드인 빈폴의 홍보모델들이 12일 서울 청계천에서 글램핑(Glamping) 체험 행사를 알리고 있다. 글램핑이란 글래머러스(Glamorous)와 캠핑의 합성어로 ‘고급스러운 야영’을 뜻한다.
손형준기자 boltagoo@seoul.co.kr
아웃도어 브랜드인 빈폴의 홍보모델들이 12일 서울 청계천에서 글램핑(Glamping) 체험 행사를 알리고 있다. 글램핑이란 글래머러스(Glamorous)와 캠핑의 합성어로 ‘고급스러운 야영’을 뜻한다.

손형준기자 boltagoo@seoul.co.kr



2012-09-13 16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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