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베스트브랜드 대상] 남양유업 ‘프렌치카페카페믹스’

[2012 베스트브랜드 대상] 남양유업 ‘프렌치카페카페믹스’

입력 2012-09-20 00:00
수정 2012-09-20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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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지방 우유 넣어 인기몰이

남양유업은 2년여의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크림에 들어있는 합성첨가물원료인 카세인나트륨을 빼고 무지방 우유를 넣었다.

이렇게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프렌치카페카페믹스’의 돌풍은 거셌다. 선보인 지 6개월 만에 대형마트 판매 점유율 2위에 올랐고 올해 대형마트 판매 점유율에서 20%대를 유지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최근에는 원두커피믹스제품인 ‘루카’를 새롭게 출시하는 한편, 편의점 파우치 아이스커피 시장과 고급 컵 커피 시장에도 연이어 진출하고 있다.

남양유업은 1800억원을 들여 전남 나주시 금천면에 커피 전용공장을 지을 계획이다.



2012-09-20 1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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