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베스트브랜드 대상] 볼수록 쓸수록 끌리는 14개 브랜드… 소비자 유혹

[2012 베스트브랜드 대상] 볼수록 쓸수록 끌리는 14개 브랜드… 소비자 유혹

입력 2012-09-20 00:00
업데이트 2012-09-20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서울신문이 뽑은 14개의 브랜드는 까다로운 소비자의 욕구를 제대로 반영했다. 신선하고 다양한 기능, 감각적인 디자인, 경제적인 가격 등 소비자를 유혹할 만한 매력 포인트를 갖췄다. 소비자 머릿속에 좋은 이미지로 각인되기 위한 기업들의 정성과 노력이 상품에 잘 녹아 있다. 선정된 브랜드를 소개한다.

김태곤 kim@seoul.co.kr



2012-09-20 18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