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돈 내고 롯데월드? 앱 하나로 해결

아직도 돈 내고 롯데월드? 앱 하나로 해결

입력 2012-10-30 00:00
수정 2012-10-30 10:2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열심히커뮤니케이션즈, KT와 제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증정

모바일 지갑인 올레 마이월렛에 가입하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미지 확대
온라인종합광고대행사인 (주)열심히커뮤니케이션즈(대표 채희순)는 30일 자사의 프리커머스 사이트 보너스365(www.bonus365.com)를 통해 다음 달 7일까지 ‘KT 올레 마이월렛’ 신규 가입고객에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열심히커뮤니케이션즈와 KT올레가 제휴해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이용하는 통신사에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다. 우선 보너스365에 접속해 ‘오늘의 보너스’에 참여하면 입력된 본인 핸드폰 번호로 SMS가 발송된다. 발송된 SMS를 통해 URL에 접속, 전자지갑 앱인 ‘올레 마이월렛’을 내려받은 뒤 가입을 하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100%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으로도 쉽게 참여 가능하다. 카카오톡에 플러스친구로 ‘올레 무료 전자지갑’을 등록 후 대화창을 열어 이벤트 URL에 접속, 동일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쿠폰은 다음 달 10일 사용할 수 있으며 입장시 KT전용 부스를 통해 대기시간 없이 입장할 수 있다.

 올레 마이월렛 가입자들의 혜택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뿐 아니라 인기클럽 무료 입장권도 주어진다. 서울 강남의 홀릭과 더블에잇(88), 홍대의 엠투(M2)와 코쿤 등 4개의 인기클럽을 다음 달 8일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입장권이 제공된다.

 보너스365 관계자는 “간단한 앱 설치만으로 놀이공원과 인기클럽 무료 입장이 가능해 젊은 층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이같은 무료 이벤트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너스365는 매일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롯데리아 햄버거, KFC 치킨, 스타벅스 커피 등 맛있는 간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리커머스 사이트다. 일반적인 소셜커머스가 공동 구매를 통한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것에 비해 프리커머스는 100% 무료로 상품을 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정치적 이슈에 대한 연예인들의 목소리
가수 아이유, 소녀시대 유리, 장범준 등 유명 연예인들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집회에 대한 지지 행동이 드러나면서 반응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연예인이 정치적인 이슈에 대해 직접적인 목소리는 내는 것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연예인도 국민이다. 그래서 이는 표현의 자유에 속한다.
대중에게 강력한 영향력을 미치는 연예인은 정치적 중립을 지켜야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