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열케어기능 형상화”
설화수는 보이지 않는 깊은 곳에서 문제의 원인을 발견하여 근본적인 치유의 해법을 제시해 줌으로써 오랜 세월 지켜온 전통 한방의 지혜에 담긴 가치를 재조명하고자 합니다.광고대행사 비비디오코리아
이희복 아모레퍼시픽 홍보팀장
소선보크림의 광고에서는 혁신적인 안티에이징의 열케어라는 기능을 형상화하고자 하였습니다. 피부에 닿는 열의 60%를 차단하여 건강한 피부 온도를 지켜주는 편백나무 다당체 성분을 주 모티브로 사용하여 눈꽃같이 아름답고 서늘한 겨울 편백나무의 강인한 생명력이 제품으로부터 힘있게 뻗어 나오는 이미지를 연출하여 설화수의 고귀한 위상을 표현함과 동시에 열케어라는 새로운 차원의 안티에이징에 의해 완성되는 아름다운 피부를 연상시키고자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설화수는 한국 문화의 격을 높이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2012-11-20 39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