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브랜드 ‘피델리아’ 파리 란제리쇼 개막식 첫선

CJ오쇼핑 브랜드 ‘피델리아’ 파리 란제리쇼 개막식 첫선

입력 2014-01-21 00:00
수정 2014-01-21 0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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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오쇼핑는 자사 속옷 브랜드 ‘피델리아’가 25일부터 3일간 열리는 프랑스 파리 란제리쇼의 개막식 무대에 오른다고 20일 밝혔다. 한국 제품으로서는 처음이다. 파리 란제리쇼는 51년 전통의 세계 최대 규모의 속옷 패션쇼로 38개국 550여개 기업의 브랜드가 소개되며 패션 관계자 등 3만여 명이 참여한다.

피델리아는 2001년 CJ오쇼핑이 홈쇼핑 업계 최초로 만든 자체상표(PB) 브랜드이다. 누적 매출 5000억원, 한 시간 매출 10억원 등 각종 기록을 보유했다. 강형주 CJ오쇼핑 상무는 “한국 브랜드가 파리 란제리쇼의 개막식을 장식하는 것은 한국 패션의 위상과 인지도가 높아졌다는 것을 뜻한다”면서 “이번 출품을 계기로 프랑스, 영국, 독일, 홍콩 등의 유통업체와 해외사업을 적극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달란 기자 dallan@seoul.co.kr

2014-01-21 1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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