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럭키박스 이벤트, 3만원 주고 산 상자에 10만원어치? 깜짝

미샤 럭키박스 이벤트, 3만원 주고 산 상자에 10만원어치? 깜짝

입력 2014-04-01 00:00
수정 2014-04-01 11:1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미샤 럭키박스
미샤 럭키박스
미샤 럭키박스 이벤트

미샤 럭키박스 이벤트가 실시된다.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1일부터 소진시까지 미샤 럭키박스를 선착순 한정판매한다고 밝혔다.

미샤의 럭키박스 이벤트는 상자 안에 다양한 미샤 제품을 무작위로 넣어 놓고 균일가에 판매하는 행사다. 박스 안에는 총 10만원 혹은 20만원 상당의 상품이 들어있을 수 있다. 럭키박스는 내용물에 상관없이 3만원에 판매된다.

미샤 럭키박스 이벤트는 미샤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미샤 럭키박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샤 럭키박스, 내 월급날까지만 남아있어줘”, “미샤 럭키박스, 한정 수량 몇개야?”, “미샤 럭키박스, 어느 매장이 가장 좋을까”, “미샤 럭키박스, 우리동네는 벌써 매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