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무방문 무서류 대출자격 확인시 신용대출이자 최대70%절감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무방문 무서류 대출자격 확인시 신용대출이자 최대70%절감

입력 2014-10-07 00:00
업데이트 2014-10-07 17:3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정부는 개인부채가 날로 심각해지자 햇살론, 바꿔드림론, 새희망홀씨와 같은 서민금융정책을 몇 년 전부터 만들어 시행했다. 이 중 햇살론은 캐피탈, 카드사 등 일반 대부업체에서 연20~40%대의 높은 대출이자를 내고 있는 서민들에게 정부가 대신 신용보증을 서주고 연10%대 이하의 저금리로 전환대출을 해주는 서민대출 상품이다.

햇살론 취급은행은 농협, 저축은행, 신협, 새마을금고, 수협 등에서 시행하고 있지만 금융기관마다 대출자격이 달라서 막상 신청하면 신용등급 등의 이유로 승인이 거절되는 경우도 빈번하다고 한다. 이런 시점에 서민지원자금이라는 명칭에 맞게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에게도 최소한의 심사기준만으로 햇살론 승인을 내어주는 곳이 있어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햇살론대출자격은 한달 급여를 70만원이상과 3회이상 수령했으며 최근 3개월이내에 30일이상의 연체경력이 없으면 신청이 가능하다. 다른 금융기관과 달리 대환자금뿐만 아니라 생계자금도 가능하여 대환대출 2,000만원과 생계자금대출 1,000만원을 합쳐 최대 3,000만원까지 최대 연10.55%를 초과하지 않는 저금리 전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나 이곳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은 두 가지의 특별한 장점이 있다. 먼저 서류 준비나 방문 없이도 간단한 본인인증만으로 한도와 이율을 즉시 확인 할 수 있다. 조회 후 모든 심사 역시 간단한 통화와 팩스송부만으로도 최종 승인 여부의 확인이 가능하다. 단 최종 승인 시에는 지점을 방문하여 계약서 작성을 해야 대출금을 수령할 수 있다.

또 한가지 이곳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의 장점이 부각된다.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서울, 인천, 경상도(부산, 울산, 대구, 창원), 전라도(광주, 전주, 여수, 순천), 경기도(성남, 분당, 부천, 동두천, 의정부, 수원, 구리, 안양, 일산, 용인, 평촌, 영통, 하남), 충청도(대전, 천안, 예산, 청주), 강원도(춘천), 제주도 등 전국 무료출장서비스도 시행 중이다. 지점 방문 없이 편하게 햇살론 신용대출을 입금까지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기존 고금리의 대출을 저금리로 전환 또는 채무통합을 받고 싶거나 직장인 신용대출로 저금리대출이 필요한 고객은 일체 불법수수료 요구 없이 햇살론 승인율 높은곳 정식위탁법인에서 안전하게 상담 받을 수 있으며, 전화 통화만으로도 즉시 한도와 이율을 확인 후 무방문으로 누구나 쉽고 편하게 대환대출을 받을 수 있다.

햇살론 신용대출을 상담 및 신청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정식위탁법인 홈페이지 (http://www.e-sunshinelon.co.kr) (클릭시 바로연결)로 문의하면 된다.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