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서울광고대상-은행부문 우수상]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연아·승기’편

[제20회 서울광고대상-은행부문 우수상]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연아·승기’편

입력 2014-11-19 00:00
업데이트 2014-11-19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두 캐릭터로 은퇴준비 알기 쉽게”

광고대행사 엘베스트
광고대행사 엘베스트
이번 수상작은 KB국민은행이 출시한 노후설계 전문서비스인 ‘KB골든라이프’ 광고로, ‘미리미리 그리고 꾸준히’ 해야 하는 노후준비의 속성을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은퇴설계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은퇴진단은 토끼처럼 빠르게, 은퇴준비는 거북이처럼 차근차근’이라는 카피와 동물 모양의 조형물(머리띠)을 활용하여 은퇴준비의 속성을 알기 쉽게 나타내었습니다. 또한 재무적인 준비는 물론 비재무적 진단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는 서비스 특성을 반영하여 ‘자산부터 은퇴 후 인생까지 점검해주는 은퇴서비스’라는 카피로 ‘KB골든라이프’의 전문성과 진정한 삶의 풍요를 제공해 드리고자 하는 KB국민은행의 진심을 표현하였습니다.

‘국민 모두의 은퇴설계 파트너’로서 고객에게 꼭 필요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와 진정성이 잘 전달돼 수상까지 하게 된 것 같아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홍보부장 이승재

2014-11-19 19면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